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OCU등 사이버교과목 수강시“집단 공동시험을 목적으로, 특정 과목을 함께 수강하기 위한 공동 수강생을 집단적으로 공개모집"하는 행위는 부정행위로 간주될 수 있으니 수강학생들은 각별히 유념하셔서 수강에 불이익을 받는일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은 학생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자유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3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동아리/스터디 게시판이 새롭게 생성되었습니다.
    스터디 모집 관련글은 정보나눔터>동아리/스터디 게시판에 작성 해 주세요.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여행하는 미술가 강연 그리고 나만의 여행 엽서 만들기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최
작성자 김수정 작성일 2021-08-03
조회수 126
첨부파일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여행하는 미술가 강연 그리고 나만의 여행 엽서 만들기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주최
김수정 2021-08-03 126
< 2021년 언택트 시대의 컨택트> 코로나 19라는 예상치 못한 위기 속에서 만남의 기회를 잃은 언택트 시대에 지역서점 두두디북스가 인생의 의미를 되짚어 줄 다양한 만남을 주선합니다. 타인과 교류하며 자신을 이해하고 사회적 연결감을 회복하는 컨택트 문화 프로젝트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The Second Contact < 여행하는 미술가 강연&나만의 여행 엽서 만들기 > 예술과 낭만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각자의 일상에 작은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서, 우리 동네 예술가를 만나고, 삶과 예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그 시간이 바로 우리의 하루를 ‘예술적’으로 만듭니다. :) V 진행내용 ? 일정: 2021년 8월 21일 (토) 16:00 ? 장소: 두두디북스 ? 인원: 10명 ? 강사: 광안리 낭만창작소 Mood Indigo Art (“스마트투어” 광안리·수영구 문화지도 “취향도” 체험 부문 선정) ? 내용: 1부 커피와 예술이 있는 곳, <무드인디고> 소개 및 여행과 예술에 관한 이야기 2부 원포인트 그림 그리기 레슨 & <내가 사랑하는 여행지>로 카드 만들기 ? 신청문의: 카톡아이디 iris530 ? 모집기간: 2021년 7월 28일 ~ 2021년 8월 13일 ? 여행지 카드 만들기 키트 제공 V 추천대상 ? 오늘 하루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분 ? 드로잉 클래스에 관심있는 분 ? 예술 재능기부 활동을 원하는 분 +) 2021년 지역서점 문화활동 지원사업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하고, 두두디북스에서 주관하여 운영합니다. +) 100% 예약제 및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 되어 참가 보증금 1만원이 있습니다. 참여시 두두디북스에서 도서 및 음료를 구매 할 수 있는 쿠폰으로 페이백 해드립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제한을 받을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 됩니다. 첨부파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