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동아리/스터디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동아리/스터디 게시판은 학생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동아리/스터디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1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학교 창업동아리 조이플에서 신규 멤버 웹,모바일 디자이너분을 모십니다!!
작성자 정원준 작성일 2022-04-18
조회수 292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학교 창업동아리 조이플에서 신규 멤버 웹,모바일 디자이너분을 모십니다!!
정원준 2022-04-18 292
안녕하세요 부경대학교 창업동아리 “조이플"에서 신규 멤버 <웹/모바일 디자이너>분을 모십니다!! 저희는 현재 블록체인 업계에서 운영하는 서비스가 있으며, 기술적으로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는 팀입니다. 저희는 스타트업이고, 학교를 다니면서 출퇴근을 하는 학생들이라 출근시간은 유동적이니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풀타임으로 일해야 한다는 부담감은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UI/UX 디자이너로서 커리어에 욕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통화 또는 대면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자격 요건> * 어도비 XD , 스케치 , 일러스트레이터 (필수 X) * 이외의 UI/UX 디자인 툴 사용경험 <우대 조건> *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이해 <주요업무> * 웹/모바일 페이지 UI/UX 디자인 <사무실 위치> * 용당캠퍼스 창업동아리실 408호 관심있으신 분은 대표 정승우 : 010-8881-**** 으로 전화나 문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