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동아리/스터디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동아리/스터디 게시판은 학생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동아리/스터디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1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산독서모임/독서동아리] 싱글남녀 연애이야기 회원 모집합니다~!
작성자 이혜민 작성일 2022-08-18
조회수 471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산독서모임/독서동아리] 싱글남녀 연애이야기 회원 모집합니다~!
이혜민 2022-08-18 471
북두칠성도서관에서 독서모임 회원 모집합니다~! '싱글남녀 연애이야기'는 20-30대 다양한 성격의 사람들이 만나 연애라는 주제로 고민을 나누고 독서와 토론을 통해 자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타인과 건강한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독서클럽입니다. 매 달 꾸준히 진행되고 있고, 벌써 여섯 번째 모임 회원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분들 오세요! ♡인간관계에 피로감을 느껴 만남과 연애를 스스로 포기하고 있는 분 ♡사람을 만나고 싶지만 어디서 어떻게 만나면 좋을지 고민 많은 분 ♡새로운 스타일의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어 나가고 싶은 분 ♡독서와 토론을 통해 의견을 공유하며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고 싶은 분 일시: 북두칠성도서관에서 9월 매주 목요일 오후7:30~9:30 [9/1, 8, 15, 22] 총 4주 인원: 20~30대 남/여(현재 솔로인 분) 8~12명 참가비: 1인 25,000원 (4주) 소정의 참가비는 전문가 섭외 및 프로그램 준비에 사용됩니다. 참여방법: 8/22(월)~8/28(일) ‘북두칠성도서관’카카오톡을 통해 신청 http://pf.kakao.com/_VZZxds/chat *자세한 신청방법은 북두칠성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