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아르바이트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아르바이트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1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남구 용호동) 중고등부 영어샘을 모집합니다.(졸업예정자도 환영)
작성자 전우성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166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남구 용호동) 중고등부 영어샘을 모집합니다.(졸업예정자도 환영)
전우성 2022-06-23 166
1.학원 위치 : 부산 남구 용호동 2.지원 자격 : 대학교 4학년부터 가능( 근무시작일 7월 초 또는 7월 중순부터) 3.수업 내용 : 중고등부 중하위권 내신 대비 (중3 - 고2) 내년 고3 수업은 협의 하의 결정 4.근무 시간 : 평일 중 4일 또는 5일 ( 평일 6시간근무, 근무시간은 면접시 지원하시는 분 사정에 맞게 조절 ) 6.근무 수당 : 기본급 + 비율제 ( 다른 학원 급여도 알아보고 오시면 면접시 편합니다. + 알파 로 드립니다.) 7.연락처 : 010 6568 **** 8.메일주소 : (이력서 : 사진 + 기본 경력) mcws2001@hanmail.net 이력서 보내주시고 문자주세요 면접가능하신 시간대도 적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9.기타 : 학생들과 친하게 지낼수 있는 밝은 성격의 선생님이면 환영합니다. 학생들이 모두 착해서 수업하시기 편하실겁니다. 1년이상 근무가능하신 분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