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아르바이트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아르바이트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1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광안리 갈매기브루잉 광안본점에서 함께 할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작성자 DOSPOLOVA KAMILA 작성일 2022-06-24
조회수 167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광안리 갈매기브루잉 광안본점에서 함께 할 아르바이트를 모집합니다.
DOSPOLOVA KAMILA 2022-06-24 167
안녕하세요 갈매기브루잉 광안본점에서는 함께 일할 아르바이트를 모집 합니다. 저희는 부산 1세대 수제맥주 회사의 본점으로 수제맥주와 피자를 주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수제 맥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 일하는 곳: 갈매기브루잉 광안본점 (수영구 광남로 58, 2층) 2. 근무일: 매주 화, 수, 토 3. 근무시간: 19 ~ 23시 4. 시급: 9,160원 5. 모집인원: 1명 6. 자격요건: 남녀 구분 없이 즐겁게 함께 일하실 분 7. 근무복: 매장에서 티셔츠 해드립니다 8. 근로계약서 필히 작성 9. 외국인 유학생 근무 가능 10. 담장자 연락처: 010-5506-****로 문자 또는 전화 주시면 됩니다. 저희 매장에는 외국인 손님들도 오시기 때문에 영어 회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회화 연습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식도 챙겨 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