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취소 일정 및 방법 안내 | |||
작성자 | 학사관리과 | 작성일 | 2021-06-15 |
조회수 | 622 | ||
첨부파일 |
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취소 일정 및 방법 안내 | |||||
학사관리과 | 2021-06-15 | 622 | |||
[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취소 일정 및 방법 안내]
○ 수강취소기간 및 환불액
· 1차 수강취소기간: 2021. 6. 17.(목) ~ 6. 21.(월), 수강료 전액 환불
· 2차 수강취소기간: 2021. 6. 22.(화) ~ 6. 28.(월), 수강료 2/3 환불
- 수강취소방법: 학생포털 접속 ⇒ 수강 -> 수강변동 -> 수강취소 신청, 환불 계좌번호 입력
⇒ 수강취소 신청서 출력 ⇒ 담당교수 이메일로 송부(확인)⇒ 소속 학부(과) 에 증빙자료 메일로 제출
- OCU/KCU교과목은 담당교수 확인(서명) 불필요
⇒ 학생본인이 포털에서 처리결과 반드시 확인
(2021.6.29.(화)부터 수강취소 불가, 군입대, 질병 등 증빙서류 첨부시에만 취소 가능)
※ 2015학년도 하계 계절수업부터 삼진아웃제 시행
삼진아웃제: 계절수업 수강자가 개인적인 사유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3번이상
취소(수강료 미납도 포함)할 경우 우리대학에서 개설되는 계절수업은 수강을 할 수 없도록 다른 학생의 수업권을 보장하고자 하는 제도
붙임 2021-하계 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