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를 맞아 새내기 학생들의 활기찬 발걸음과 코로나 19 이후 대면 수업이 확대되면서 부경대학교 캠퍼스는 더욱 활력을 되찾은 듯합니다.
또한, 올해 만도 젊고 능력 있는 신임교수님들이 28명이나 임명되면서 계속 젊어지고 있는 부경대학교의 미래가 더욱 밝아 보입니다.
부경대 교수신우회는 1990년 발족되어 지난 34년 동안 학원 복음화 및 학교 발전을 위해 꾸준히 기도해 온 모임입니다.
이번 학기에도 교수신우회는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서 함께 모여 교수로서의 자질과 학생들의 성장 그리고 학교의 발전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 학기 개강·종강 시에는 기독학생동아리연합회와 연계하여 함께 예배를 드리며 학생들과 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3년 3월 13일(월) 오후 5시 30분에 교수신우회 저녁 모임(장소 : 초원복국)이 있사오니 많은 교수님들의 참석을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저녁 식사 후 7시에는 2023-1학기 부경대학교 개강예배를 학생들과 함께 드리고자 하오니, 많이 참석하셔서 학원 복음화와 대학 발전을 위해 기도해 주셨으면 합니다.
기독 교수님이시면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그외 문의 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보내드린 연락처(051-629-5317)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알려드리겠습니다.
교수님, 모두 이번 학기에도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교수신우회 회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