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4119고객센터

  • 국립 부경대학교 4119 고객센터입니다.
  • 국립 부경대학교의 학사 및 대학생활에 관한 의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고객(교수, 학생, 민원인)의 대학내 불편 사항을 즉시 해소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스스로 찾아서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현장에서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4119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민원처리 기한은 7일 이내로 하되, 기간 연장 필요 시 지연 사유를 답변으로 등록 후 게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답변 처리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1. 01. 05)」
          - 제14조(질의민원의 처리기한) 행정기관의 장은 질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1.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2. 제도 절차 등 법령 외에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 7일 이내
          - 제15조(건의민원의 처리 기간 등) 행정기관의 장은 건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14일 이내에 처리하여야 한다.

     

  • ☎ ) 외부 : 051)629-4119    /    구내 : 4119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4119고객센터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본문에 본인 개인정보가 포함될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게시글을 비공개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공개로 인한 본인 개인정보 노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1/35

검색
go
주요정책-번호,제목,등록일,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파일 작성일 조회수
NOTICE [부정행위 신고센터] 이용안내 2021-06-07 2653
NOTICE [수업개선 신문고] 이용 안내 2021-06-07 1985
521 백경광장 이용 안전 확보를 위한 표지석 조치 요청 2025-12-05 0
520 교내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 무단주차 관련 개선 요청 2025-12-03 3
519 성적 파일 삭제요구 2025-12-01 1
518

답변완료

흡연부스(흡연구역) 외에서 흡연을 하는 것에 대한 문제

답변완료

2025-11-29 36
517 청운관 노트북열람실 2 개인물품 방치 2025-11-26 29
516 통합 후 학과 명칭에 대한 건의 파일첨부 2025-11-24 4
515

답변완료

동계 계절수업 수강신청 변경 문의

답변완료

2025-11-23 0
514

답변완료

강의평가

답변완료

2025-11-22 9
513

답변완료

민원 답변

답변완료

2025-11-19 0
512

답변완료

농구대 그물 설치

답변완료

2025-11-14 7
511

답변완료

계절학기 관련

답변완료

2025-11-12 2
510

답변완료

동계 계절수업 재수강 관련 문의

답변완료

2025-11-10 0
509

답변완료

장학금 수혜 관련

답변완료

파일첨부 2025-11-05 5
508

답변완료

대운동장 사용 대상에 관하여

답변완료

2025-11-03 2
507

답변완료

성적평가기준 변경에 관한 신고

답변완료

파일첨부 2025-11-0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