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자원봉사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자원봉사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자원봉사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3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산 성운문화원] 대학생 자원봉사 기자단 1기 모집
작성자 주승환 작성일 2021-05-20
조회수 598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산 성운문화원] 대학생 자원봉사 기자단 1기 모집
주승환 2021-05-20 598
성운문화원에서 대학생 자원봉사 기자단 1기를 모집합니다. 성운문화원의 다양한 문화, 교육 봉사활동을 기록, 홍보하고, 부산 지역의 문화, 교육 행사를 더 많은 지역민들에게 알리는 데 도움을 줄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 성운문화원은 성운문화원은 부산시에 등록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서 부산 지역의 문화생활과 문화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문화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를 하고자 하며, 또한 문화예술, 교육, 관광, 스포츠 분야와의 협력을 통한 문화 컨텐츠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성운문화원은 지역사회에 올바른 공유 문화와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지역주민들과 함께 문화 생활을 기쁨을 누리며, 문화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 모집개요 모집기간 : 2015년 5월 20일(목) ~ 5월 30일(목) 활동기간 : 2015년 6월 1일(목) ~ 12월 31일(목) 모집대상 : - 부산거주 대학(원)생 및 휴학생 - 블로그 운영자 및 인스타그램 등 SNS활동이 활발한 사람 - 글쓰기, 사진, 영상, 촬영/편집에 능한 사람 - 부산 지역의 문화, 교육, 관광 산업에 관심이 높은 사람 - 대학신문사 기자 우대 모집인원 : 00명 지원방법 : 이메일로 자기소개서와 함께 접수 (spglobedu@gmail.com) ■ 활동내용 - 성운문화원 주최 문화 봉사, 교류, 교육 등의 행사에 참여하여 기록 및 홍보 - 부산 지역 문화계 소식들을 기사로 작성하여 지역민들에게 홍보 - 부산 지역 문화계 인물들을 찾아가 인터뷰 후 홍보 - 국가 문화 관광 정보 수집 후 홍보 ■ 활동혜택 - 성운문화원 주최 국내외 문화 행사 무료 참가 - 대학생 기자단 활동증명서 및 자원봉사 증명서 발급 - 기자 취재 활동 지원 등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