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학부 재입학 허가 안내 | |||
작성자 | 학사관리과 | 작성일 | 2022-08-03 |
조회수 | 665 | ||
첨부파일 |
2022-2학기 학부 재입학 허가 안내 | |||||
학사관리과 | 2022-08-03 | 665 | |||
2022-2학기 학부 재입학 신청에 대한 결과 조회 방법을 안내하오니 확인하시어 해당되는 경우 소정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를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조회 방법
가. 접속 경로: 포털시스템(portal.pknu.ac.kr) 학생 로그인 > 상단 학사행정정보시스템 > 학사정보 > 학적 > 학적관리 > 학적표조회
나. 확인 사항: 단과대학, 학과, 학적변동일(2022-08-03), 변동구분(재입학) 확인
※ 변동구분이 제적으로 확인되면 불합격
2. 수강신청: 2022. 8. 10.(수) 09:00 ~ 2022. 8. 12.(금) 23:59
가. 주의 사항: 일자마다 신청가능학년 등 세부 사항에 차이가 있으므로 반드시 공지 확인하여 수강신청
나. 해당 공지: 대표 홈페이지(www.pknu.ac.kr) > 학사안내 > 2022-2학기 본수강신청 안내(개설과목 및 강의편람 포함) (https://url.kr/62npsw)
다. 기타 사항: 등록금 납부 전이라도 수강신청 가능
3. 현금등록: 2022. 8. 23.(화) 09:00 ~ 8. 25.(목) 16:00
가. 주의 사항: 해당 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재입학 허가 취소(날짜 및 시간 유의)
나. 해당 공지: 대표 홈페이지(www.pknu.ac.kr) > 공지사항 > 2022-2학기 재(복)학생,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https://url.kr/hbu6dv)
다. 고지서 출력: 학사행정정보시스템(irumi.pknu.ac.kr)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납부확인서 > 학생 고지서
4. 문의처
가. 재입학에 관한 사항: 학부(과) 사무실, 학사관리과 (051-629-5037)
나. 현금등록에 관한 사항: 재무과(051-629-5142)
다. 수강신청에 관한 사항: 학부(과) 사무실, 학사관리과(051-629-5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