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2022학년도 부경학술문화제 취소 안내
작성자 학생복지과 작성일 2022-11-11
조회수 825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2022학년도 부경학술문화제 취소 안내
학생복지과 2022-11-11 825

                         

    

2022학년도 부경학술문화제 취소 안내문

    

    

    

 사랑하는 부경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경대학교 학생처장 김태규입니다.

 겨울을 앞두고 추워지는 날씨를 체감하는 지금, 우리는 또 다른 이유로 마음의 겨울을 나고 있습니다. 모두가 잘 알고 있듯 지난 1029일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사고 때문입니다.

 우리 부경인들은 물론 모든 국민이 그 아픔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운데, 우리 대학교도 잠정 보류했던 2022학년도 부경학술문화제를 학생처와 학생 자치기구 간의 긴 협의 끝에 부득이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코로나로 제대로 열리지 못했던 학교 축제와 대학 생활을 한껏 누리고, 단풍으로 물든 아름다운 캠퍼스에서 학술문화행사를 펼칠 기대로 가득 찼을 부경인 여러분이 느낄 상실감을 생각하면 너무나 마음이 아픕니다.

 지난 봄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이번 행사를 위해서도 열과 성을 다해 빈틈없이 준비해온 제23Emotion 총학생회 등 학생 자치기구의 허탈감에도 깊이 공감합니다.

 사랑하는 부경인 여러분, 부디 깊고 깊은 이해심으로 우리 청년들, 우리 모두가 이 혹독한 마음의 겨울을 이겨낼 수 있도록 작은 불씨를 피워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 부경학술문화제 취소라는 결단은 단지 한 대학에서 일어나는 작은 사건에 그치는 것이 아닌, 우리 부경인들이 대한민국 청년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온기로 퍼져나가며 이 아픈 순간을 극복하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올해 부경학술문화제가 취소된 데에 다시 한번 우리 부경인들의 너그러운 이해와 넓은 해량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학생처는 학생 관련 행사에 더욱 세심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111

부경대학교 학생처장 김태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