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뉴스|오후 4시의 풍경!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7-10-29 |
| 조회수 | 5118 | ||
| 포토뉴스|오후 4시의 풍경! | |||||
![]() |
관리자 | ![]() |
2007-10-29 | ![]() |
5118 |

▲ 사진 ⓒ 이성재(홍보팀)
가을이 성큼 깊어졌습니다.
오늘 오후 4시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학습도서관 앞의 풍경입니다.
이처럼 캠퍼스가 온통 가을에 푹 잠겨 있습니다.
시라도 한 줄 읽고픈 오후입니다.
언제나 그랬듯 이 가을도 금방 지나갈 것입니다.
벌써 겨울이 저만치 기다리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우리 젊음도 이 가을처럼 금방이겠지요?
우리 모두 열심 또 열심히 하십시다. <부경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