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당 찍었어요 | |||
| 작성자 | 홍보협력과 | 작성일 | 2012-05-24 |
| 조회수 | 2425 | ||
| 용당 찍었어요 | |||||
![]() |
홍보협력과 | ![]() |
2012-05-24 | ![]() |
2425 |
|
부경대학교 공과대학(학장 이연원)이 제2회 용당캠퍼스 사진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 대상작은 손형주 학생(신문방송학과 06학번)의 ‘벚꽃 눈 내리는 용당 수채화’. 이 작품은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용당캠퍼스의 1공학관 주차장 풍경을 위에서 바라본 구도로 촬영, 수채화와 같은 아름다운 캠퍼스의 모습을 담아내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손형주 학생은 “벚꽃이 예쁘게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용당캠퍼스에 벚꽃 구경을 갔다가 멋진 풍경을 포착할 수 있었다.”면서, “인적이 드문 주차장이라 사람이 지나갈 때까지 30분 넘게 기다려 이 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준수(경제학부06학번), 권지은(고분자공학과10학번) 학생이 각각 ‘꺼지지 않는 불’, ‘열정’ 작품으로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사진 공모전은 ‘찾아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용당캠퍼스’를 주제로 열려 모두 61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공모전 심사를 맡은 이성재 심사위원(홍보협력과)은 “학생들이 부경대의 멋진 풍경을 찍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시도한 점이 돋보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은 용당캠퍼스 도서관 및 식당 로비 등에 전시될 예정이다.<부경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