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리를 응원해 주세요! | |||
| 작성자 | 홍보협력과 | 작성일 | 2012-07-05 |
| 조회수 | 4328 | ||
| 유리를 응원해 주세요! | |||||
![]() |
홍보협력과 | ![]() |
2012-07-05 | ![]() |
4328 |
|
일시는 7월 6일 금요일 오후 7시, 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입니다. 이날 김유리 학생은 각 지역에서 선발된 대표 미녀 55명과 함께 본선무대에서 한국 최고의 미인 자리를 놓고 겨루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1차 서류심사와 본선합숙 참가 및 예비심사를 거쳐 2차 인터뷰 면접 및 노메이크업 체형심사와 본선 무대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미스코리아 진선미(眞善美)를 가립니다. 그리고 2012 미스코리아 인기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참가자에게는 본선에서 ‘인기상’을 수여합니다. 인기투표는 온라인투표, 스마트폰모바일투표, ARS투표, 문자투표로 진행되며, 각각의 득표수를 합산해 최고점을 얻은 후보에게 인기상이 수여됩니다. 극도의 긴장감 속에 뜨거운 열정으로 목표에 도전하고 있는 김유리 학생에게 부경가족의 따뜻한 응원이 필요합니다. 문자 투표하기(수신처는 #6400, 입력내용은 ‘4번김유리’, 건당 300원^^) 한편 김유리 학생은 지난 5월 22일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12년 미스코리아 부산선발전에서 미(美)에 입상, 이날 본선에 진출했습니다.<부경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