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서관에 간 부경대 오케스트라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2-11-02 |
| 조회수 | 1419 | ||
| 도서관에 간 부경대 오케스트라 | |||||
![]() |
대외협력과 | ![]() |
2012-11-02 | ![]() |
1419 |
![]() ![]() △ 부경대학교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11월 2일 학술정보관 1층에서 열린 ’도서관과 실내악의 만남’ 행사에서 도서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내악 연주를 펼치고 있다. ⓒ이성재 사진(홍보팀) ![]() △도서관 이용 학생들이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하고 있다. ![]() △학생들이 ’도서관과 실내악의 만남’ 행사와 함께 열린 ’나를 감동시킨 이 한 권의 책’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다. |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