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호 교수, 한국동력기계공학회장 선출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2-12-28 |
| 조회수 | 964 | ||
| 양주호 교수, 한국동력기계공학회장 선출 | |||||
![]() |
대외협력과 | ![]() |
2012-12-28 | ![]() |
964 |
![]()
양 교수는 최근 제주대학교에서 열린 2012 한국동력기계공학회 정기총회에서 2013년 1월부터 임기 2년의 신임 학회장으로 선출됐다. 양 교수는 한국동력기계공학회 창립을 주도하는 등 동력기계공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1997년 창립된 한국동력기계공학회는 선박, 항공, 자동차용 동력기계 및 발전시스템의 동력장치 관련 기술교류와 학술활동을 통해 공학기술의 보급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1,0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부경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