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동창회 위상 높이겠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5-01-28 |
| 조회수 | 1686 | ||
| “울산동창회 위상 높이겠다.” | |||||
![]() |
대외협력과 | ![]() |
2015-01-28 | ![]() |
1686 |
|
장광대 동문, 재울 부경대학교 동창회장 취임
이날 오후 7시 울산 중구청 2층 컨벤션홀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김영섭 총장, 서영옥 총동창회장 등 내빈과 울산지역 동문 200여명이 참석했다. 장 신임회장은 울산광역시 건설교통국장과 종합건설본부장, 울산 중구 부구청장 등을 역임했으며, 2012년 자랑스러운 부경인상, 대통령 표창 등을 수상했다. 장 신임회장은 “울산에는 2,000여명의 동문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리더로 활약하고 있다.”면서, “동문들의 힘을 모아 지역 발전을 위한 사회봉사활동, 선후배간의 단합을 위한 지식포럼 등을 개최해 동창회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동창회는 동문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모교 발전기금을 김영섭 총장에게 전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