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훌륭한 간호사 되겠습니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6-10-27 |
| 조회수 | 1095 | ||
| 훌륭한 간호사 되겠습니다 | |||||
![]() |
대외협력과 | ![]() |
2016-10-27 | ![]() |
1095 |
|
간호학과, 제4회 졸업메달 수여식 개최 부경대학교 간호학과(학과장 박은아)는 10월 27일 오후 자연과학1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4회 졸업메달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비졸업생 및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호학과 예비졸업생 40명이 4년간 임상실습 등 간호사 자격에 필요한 과정을 모두 이수하고 졸업메달을 받았다. 이들은 또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통해 간호사로의 사명과 윤리를 갖춘 전문 간호사가 될 것을 다짐했다. 한편 부경대 간호학과는 실무능력을 갖춘 간호사를 배출하기 위해 체계적인 이론수업과 임상실습, 시뮬레이션 실습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3년 연속 간호사 국가고시 전원 합격 등 우수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