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과 협약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6-11-08 |
| 조회수 | 711 | ||
|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과 협약 | |||||
![]() |
대외협력과 | ![]() |
2016-11-08 | ![]() |
711 |
|
부경대-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과 학술교류 협약 부경대학교(총장 김영섭)와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원장 민철구)은 11월 8일 오후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에서 교육 연구 분야 협력을 위한 학술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수 및 연구 인력의 상호 교류, △학생(대학원생 포함) 교육 프로그램 제공과 참여, △공동연구 및 학술회의 공동 개최, △학술자료, 출판물 및 정보 상호 교환, △실험실습 연구기기, 시설물 공동 사용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부경대는 기술경영전문대학원(원장 옥영석)을 중심으로 부산 지역 R&D(연구 개발) 확산과 인재양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영섭 총장은 이날 “이번 협약을 계기로 부산이 동북아 연구개발 중심 허브로 도약할 수 있도록 평가원과 다방면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설립된 부산과학기술기획평가원은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한 부산의 미래 발전 방향을 설계하기 위한 부산시 산하 정책 연구기관이다. 부산시 R&D 정책 기획 및 평가, 확산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