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와 손잡았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6-12-23 |
| 조회수 | 1015 | ||
| KT와 손잡았다 | |||||
![]() |
대외협력과 | ![]() |
2016-12-23 | ![]() |
1015 |
|
부경대-KT, 통신서비스 이용 등 협약 부경대학교와 주식회사 케이티(KT)는 12월 23일 오전 부경대 대학본부 3층 총장실에서 구내 통신서비스 이용 및 통신설비 설치‧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경대의 구내통신설비 설치 운용과 구내통신서비스 이용금액, 시설 개선사업 등에 대한 제반사항을 규정했다. 협약 기간은 2017년 1월 1일부터 2년 5개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