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7-01-10 |
| 조회수 | 611 | ||
| 울산동문회 정기총회 개최 | |||||
![]() |
대외협력과 | ![]() |
2017-01-10 | ![]() |
611 |
|
부경대학교 울산동문회, 2017년도 정기총회 개최 부경대학교 울산동문회(회장 장광대‧토목공학과 75학번)는 1월 9일 울산 롯데호텔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동문회는 이날 울산지역 동문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결산보고, 감사보고 등을 진행했다. 지난 2015년 동문회 제6대 회장으로 취임한 장광대 동문은 이날 제7대 회장을 연임했다. 장광대 회장은 이날 “지난해 우리 동문회는 조직을 개편하고 동문회 사무실을 이전하는 등 동문회 활성화에 힘써왔다.”면서, “올해도 동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살펴보면서 더 발전해 나아가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