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학기 강의 어때?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9-10-29 |
| 조회수 | 215 | ||
| 이번 학기 강의 어때? | |||||
![]() |
대외협력과 | ![]() |
2019-10-29 | ![]() |
215 |
|
부경대 학사관리과, 중간 강의평가 실시 부경대학교 학사관리과가 2019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강의 어때?’를 실시한다. 이번 중간 강의평가는 11월 3일까지 부경대 LMS 또는 포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입력할 수 있으며, 학부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의의 좋은 점을 비롯, 수업방법 등 개선 요구사항, 담당교수에게 하고 싶은 말 등 의견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 내용은 익명으로 접수되며, 강의평가 결과는 개설 교과목의 남은 강의를 더욱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사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