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인 day' 열렸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9-11-01 |
| 조회수 | 294 | ||
| '경영인 day' 열렸다 | |||||
![]() |
대외협력과 | ![]() |
2019-11-01 | ![]() |
294 |
|
부경대 경영대학, ‘경영인 day’ 행사 개최 부경대학교 경영대학(학장 최순권)은 30일 오후 인문사회‧경영관 앞 특설무대에서 ‘경영대학(원) 혁신‧소통을 위한 경영인 day 행사’를 개최했다. 경영대학의 혁신적 발전 방안을 마련하고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 방안 논의 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영대 학부생과 대학원생, AMP(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 및 경영대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특별강연을 비롯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학생활동 지원프로그램 소개, 경영대학 발전방안 논의 등 프로그램과 함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만찬, 선후배 멘토링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AMP 53기 일동은 경영대학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3,000만원을 경영대학에 쾌척해 박수를 받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