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공립대 사회과학대학장 협의회 열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9-11-15 |
| 조회수 | 283 | ||
| 국공립대 사회과학대학장 협의회 열려 | |||||
![]() |
대외협력과 | ![]() |
2019-11-15 | ![]() |
283 |
|
전국 국공립대 사회과학대학장 협의회 부경대서 열려 2019년 하반기 전국 국‧공립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장협의회(회장 신희권) 세미나 및 정기총회가 14일 오후 부경대학교 인문사회‧경영관 5층 커뮤니티홀에서 열렸다. 이날 세미나 프로그램으로 진승호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기획단장의 ‘국가균형발전정책과 대학의 지역 기여방안’, 류동민 한국연구재단 학술진흥본부장의 ‘학술정책에 관한 단상: 사회과학을 중심으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이어 협의회의 사업 및 회계 보고, 차기 회장교 선출 등 안건을 논의하는 정기총회와 만찬 등이 진행됐다. 전국 국·공립대학교 사회과학대학장 협의회는 전국 27개 국·공립대학교의 사회과학대학장이 회원으로 참여해 사회과학 및 사회과학대학의 현안을 논의하고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협의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