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창업동아리 '발대'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20-08-20 |
| 조회수 | 292 | ||
| 2020년 창업동아리 '발대' | |||||
![]() |
대외협력과 | ![]() |
2020-08-20 | ![]() |
292 |
|
부경대, 2020년 창업동아리 발대식 개최 부경대학교가 2020년 창업동아리 발대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부경대 링크플러스사업단(단장 서용철), 창업지원단(단장 권순목), 공학교육혁신센터(소장 정석호)는 지난 13일 대학극장에서 37개 창업동아리 학생 147명과 서용철, 권순목 단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서류와 온라인 발표심사를 통해 선정된 창업동아리는 총 1억 원의 지원금과 시설·기자재 등의 사용 지원을 받아 아이템 제작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원스톱 창업상담창구, 온라인 창업캠프, 크라우드펀딩 창업경진대회, 창업 전문멘토링 등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창업 트렌드를 공유하고, 아이템 개발 관련 전반적인 지원도 받게 될 예정이다. 서용철 링크플러스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 현상으로 우리 사회는 창업 경험이 있는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인재를 요구하고 있다.”며, “성장 가능성이 있는 우수한 창업동아리가 더 많은 창업기회를 잡고, 사업화 연계까지 이어지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정부의 거리두기 방침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