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처장협의회 화상으로 개최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20-09-18 |
| 조회수 | 316 | ||
| 기획처장협의회 화상으로 개최 | |||||
![]() |
대외협력과 | ![]() |
2020-09-18 | ![]() |
316 |
|
‘지역중심 국공립대학 간 네트워크 강화하자’
올해 제2차 지역중심 국공립대학교 기획처장협의회(회장 양현호 군산대 기획처장)가 17일 화상회의로 열렸다. 이 협의회는 부경대 이현규 기획처장을 비롯 전국 19개 지역중심 국공립대 기획처장을 회원으로 하는 모임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중심 국공립 대학 간 연합 혁신 네트워크 구축 방안, ▷코로나 관련 비대면 교육 공동 운영 등이 논의됐다. 특히 기획처장들은 이날 화상회의를 통해 ▷지역균형발전 모델개발 공동연구를 추진하기 위한 지역중심 국공립대학 위상 및 역할 강화 연구, 공동학술교류회 개최 ▷지역중심 인재양성 교육 공유 및 협업 프로그램 운영 등을 추진키로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