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영수 총장, 학생 대표들과 간담회 열어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20-10-21 |
| 조회수 | 611 | ||
| 장영수 총장, 학생 대표들과 간담회 열어 | |||||
![]() |
대외협력과 | ![]() |
2020-10-21 | ![]() |
611 |
|
장영수 총장, 학생 대표들과 간담회 개최 부경대학교 장영수 총장이 21일 대학본부 3층 회의실에서 총학생회, 단과대학학생회, 동아리연합회 학생들과 간담회를 열고 소통했다. 이날 장 총장은 임기를 시작하며 학생들의 고충과 건의사항 등을 듣고, 현안사항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이날 간담회에서 총장 학생 간 교류 확대를 비롯, 코로나19에 따른 강의와 행사 등 내실화 방안 마련, 학생 편의시설 개선 등을 요청했다. 장 총장은 학생들에게 “앞으로 학생들과의 만남들 정례화 하는 등 소통을 확대해나가도록 노력하고, 건의사항 등을 잘 반영하기 위해 힘쓰겠다. 학생들도 대학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2).jpg)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