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영어말하기 대회 열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20-11-26 |
| 조회수 | 622 | ||
| 2020 영어말하기 대회 열려 | |||||
![]() |
대외협력과 | ![]() |
2020-11-26 | ![]() |
622 |
|
글로벌어학교육센터, 2020 영어말하기 대회 개최 학생들의 영어 구사 능력과 글로컬(Global+Local) 리더십 향상, 취업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이번 대회에는 모두 14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와 관련 주제로 작성한 원고와 발표 자료를 심사하는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본선에서 발표를 통해 우승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식품공학과 박한철 학생(4학년)이 이번 대회 대상을 차지해 상장과 부상(문화상품권 40만원)을 수상했고, 정치외교학과 박주희(3학년)와 글로벌자율전공 이한령(2학년)은 최우수상과 부상(문화상품권 30만원), 건축학과 고현수(3학년)와 사학과 김연지(4학년)는 우수상과 부상(문화상품권 20만원), 컴퓨터공학과 박다봄(3학년), 재료공학과 주수빈(3학년), 재료공학과 박진아(4학년)는 장려상과 부상(문화상품권 10만원)을 받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