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부경나우

  • 국립 부경대학교의 다양한 모습과 소식을 접하시면 부경대학교가 한번 더 가까워집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수협, 창학 100주년 국립부경대에 3억 쾌척
작성자 대외협력과 작성일 2024-04-05
조회수 300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수협, 창학 100주년 국립부경대에 3억 쾌척
대외협력과 2024-04-05 300

수협중앙회·Sh수협은행, 국립부경대에 발전기금 3억 원 쾌척

- 5일 부경대서 발전기금 전달식


△ 장영수 총장(가운데)과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왼쪽),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발전기금 전달식을 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이성재(대외홍보팀)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4월 5일 국립부경대학교(총장 장영수)에 발전기금 3억 원을 기부했다.

 

노동진 회장과 강신숙 은행장은 이날 오전 국립부경대 대학본부 3층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전달식에서 장영수 총장에게 3억 원을 전달했다.

 

수협은행은 1994년부터 해마다 국립부경대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난 2011년에는 주거래은행 협약을 맺고 발전기금 기부를 확대하는 등 해마다 국립부경대의 혁신과 발전을 지원해 왔다.

 

수협은행은 국립부경대와 산학협력을 강화하며 대학발전과 수산 해양 분야 우수 인재 양성 및 연구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국립부경대 졸업생들은 전국 해양수산기관과 관련 단체, 해운 등 분야에 진출해 우리나라 해양수산 분야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립부경대는 올해 창학 100주년을 맞아 우수 인재 양성과 학술연구 지원 사업, 대학 시설 개선 등 대학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장영수 총장(오른쪽)과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이 발전기금 전달식을 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