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자 사진 전시회 개최 | |||
| 작성자 | 대외홍보센터 | 작성일 | 2026-06-01 |
| 조회수 | 134 | ||
| 입자 사진 전시회 개최 | |||||
![]() |
대외홍보센터 | ![]() |
2026-06-01 | ![]() |
134 |
중앙동아리 입자 사진 전시회 개최
△ 사진 전시회 전경. ⓒ사진 허광훈(대외홍보센터)
국립부경대학교 중앙동아리 입자가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백경광장에서 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
입자는 학기마다 사진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30여 점의 작품을 선별해 전시했다.
1978년 3월 창립한 입자는 올해 49기 신입부원을 모집하는 등 사진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