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 명예훼손 또는 비방글, 광고글은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아르바이트 게시판은 일반회원 이상 글쓰기 가능합니다.
  • 아르바이트 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1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초등 저학년 방학기간 돌봄선생님 모십니다.
작성자 조희영 작성일 2023-05-17
조회수 317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초등 저학년 방학기간 돌봄선생님 모십니다.
조희영 2023-05-17 317
안녕하세요~ 초등 1,3학년 남자 아이 둘이 있는 가정입니다. 부경대 인근 거주중이며, 맞벌이 가정이다보니 방학기간 아이들 점심챙겨주기(음식준비는 별도협의가능, 배달 혹은 반조리등), 숙제 챙겨주기, 독서 및 놀이등 보호자 개념의 선생님?을 모시고 싶습니다. 대략 적으로 7월 중하순부터 8월말일까지 기간이며, 점심 시간부터 저녁6~7시정도까지 생각중입니다. 아직 시간은 좀 남았지만 미리 준비하고 얼굴정도 익혀두면 좋을 것 같아서 게시판에 글 남깁니다. 세부 급여 및 상세 사항은 개별적으로 연락 오시면 협의 하겠습니다. 특별한 업무보다도 학습지도(일일 학습지 정도)와 독서활동 때문에 재학중이신 여자 선생님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 nevic 상기 아이디 추가하셔서 연락 주세요~ 좋은 인연 기다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