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서비스
사전정보공표목록
교무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교원인사 | 신규채용공고 | 교무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대학(원) 학생정원 현황 | 대학별 정원 | 교무과 | 수시 | 학칙 공포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학생복지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 전체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장학생 선발지침 | 지침내용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근로장학생 선발 | 전체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장학생(교내,외부) 선발 | 전체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학자금융자 | 전체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후생시설 이용안내 | 전체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구내식당관리 | 식단 | 학생복지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입학관리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수시 및 정시 신입생 모집요강 | 모집요강 | 입학관리과 | 수시 | 요강 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수시) 홈페이지 바로가기(정시) |
| 편입학 모집요강 | 모집요강 | 입학관리과 | 수시 | 요강 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본교 각종 입시정보 | 성적평균, 경쟁률, 지원인원 등 | 입학관리과 | 수시 | 결재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획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학교발전계획 및 특성화계획 (PKNU2030) | 계획서 | 연1회 | 매년 10월 | 정보공시 바로가기 |
| 대학자체평가 | 평가 결과 | 2년 | 평가결과 확정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통계연보 | 통계자료 | 연1회 | 발간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대외협력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국문 약식요람 | 요람자료 | 대외협력과 | 수시 | 요람발간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영문 약식요람 | 요람자료 | 대외협력과 | 수시 | 요람발간 후 | |
| 대학 소식지 | 소식지자료 | 대외협력과 | 수시 | 소식지발간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대학 홍보동영상 | 동영상자료 | 대외협력과 | 수시 | 동영상 제작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발전기금 출연사항 | 출연자 및 출연금액 | 대외협력과 | 수시 | 연중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총무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총장(월정액지급) | 비서실 | 반기 | 3,8월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규정 제·개정 | 제·개정 내용 | 총무과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감사업무 | 감사사례 | 총무과 | 수시 | 자료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공직기강 확립 | 행동강령 및 내부공익신고 | 총무과 | 수시 | 자료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재무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방법 |
|---|---|
| 일반회계 예·결산 | 대학정보공시 바로가기 |
| 대학회계 예·결산 | 대학정보공시 바로가기 |
| 국유·공유재산 확보현황 | 대학정보공시 바로가기 |
시설과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시설현황 | 부지, 시설, 건물 | 시설과 | 수시 | 연중계속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금년도 사업 예산 | 주요사업, 예산현황 | 시설과 | 연1회 | 연중계속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산학협력단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산학협력단 회계 예·결산 |
예산서/결산 재무제표및부속명세서 (회의록) |
산학협력단 산학협력부 | 1년 | 예·결산 확정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국제교류부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외국인(학부) 특별전형 모집요강 | 모집요강 | 국제교류부 | 수시 | 요강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외국인(대학원) 특별전형 모집요강 | 모집요강 | 국제교류부 | 수시 | 요강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한국어연수과정 모집요강 | 모집요강 | 국제교류부 | 수시 | 요강확정 후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정보전산원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대학정보화 계획 | 전체 | 정보전산원 | 연1회 | 매년4월 | 열람 |
| 정보시스템 현황 | 전체 | 정보전산원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공용S/W 목록 | 전체 | 정보전산원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실무전산 강의정보 | 전체 | 정보전산원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전산실습실 현황 | 전체 | 정보전산원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도서관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소장도서 목록 | 서지, 원문 | 도서관 | 수 시 | 수 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Web DB 목록 | 서지, 원문 | “ | “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신착도서 목록 | 서지 | “ | “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각종 일반현황 |
시설, 자료, 전산장비, 직원, 자료대출, 자료실이용자수 | “ | “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각종 휴관정보 및 문화행사 | 각종 휴관정보 | “ | “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인재개발원
| 공개대상 정보 | 공개의 범위 | 공개부서 | 공개 주기 | 공개시기 | 공개방법 |
|---|---|---|---|---|---|
| 취업추천의뢰 |
연간추천 회사건수 | 취업지원센터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취업통계 | 통계자료 | " | 정기 | 8월 | 대학알리미 바로가기 |
|
채용설명회 등 취업관련행사 현황 | 건수 | "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보건진료소
| 공개대상 정보 | 공개방법 |
|---|---|
| 의료, 건강 | 홈페이지 바로가기 |
- 담당부서 총무과
- Tel 051-629-6992
- 최종수정일 2023-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