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하합니다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5-06-02 |
| 조회수 | 4785 | ||
| 축하합니다 | |||||
![]() |
관리자 | ![]() |
2005-06-02 | ![]() |
4785 |

조영제 교수(식품생명공학부), 장영수 교수(해양산업경영학부) 부경대학교 조영제 교수(식품생명공학부)와 장영수 교수(해양산업경영학부)가 제10회 바다의 날을 맞아 해양수산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일 오전 10시 해양수산부 대강당에서 정부로부터 각각 홍조근정훈장과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홍조근정훈장을 받는 조 교수는 생선회 분야 국내 최고 권위자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생선회 전문가과정을 개설, 생선회 식문화 발전을 위해 애쓰는 등 수산가공업과 생선회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훈장을 받게 됐다.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을 받는 장 교수는 해양수산부 수산물유통 구조개혁위원, 외교통상부 농수산통상전문위원 등으로 활약하며 수산정책 수립에 기여하는 등 수산경영 분야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부경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