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설비공학회 회장 취임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01-07 |
| 조회수 | 6582 | ||
| 대한설비공학회 회장 취임 | |||||
![]() |
관리자 | ![]() |
2008-01-07 | ![]() |
6582 |
부경대 오후규 교수, 대한설비공학회 회장 취임

▲대한설비공학회 회장에 취임한 오후규 교수
부경대학교 오후규(吳厚圭) 교수(기계공학부)가 1월 4일 대한설비공학회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1971년 설립된 대한설비공학회는 공조분과, 그린빌딩분과, 냉동분과 등 12개의 분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냉동·공조·건축설비분야에 대한 기술 강연, 논문 및 신기술 발표, 정보 교환 등을 통해 건축설비 및 산업설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냉동 및 공조·설비에 관련 있는 대학 교수들과 연구원, 학생, 설비관련 업계 관계자 등 5,300여명의 정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오 교수는 국제냉동협회 D1, D2, E2 분과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국제냉동협회 감사와 한국마린엔지니어링학회 부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부경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