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모스 졸업했어요" | |||
| 작성자 | 홍보협력과 | 작성일 | 2010-08-26 |
| 조회수 | 3990 | ||
| "코스모스 졸업했어요" | |||||
![]() |
홍보협력과 | ![]() |
2010-08-26 | ![]() |
3990 |


△ 졸업생들이 학위수여식을 마치고 한어울터 분수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재 사진(홍보팀)
부경대학교(총장 박맹언)는 8월 25일 오전 10시 본관 대회의실에서 2009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박맹언 총장, 장선덕 목연수 전 총장, 박경현 총동창회장, 학부모들이 참가한 가운데 학사 1,042명, 석사 235명, 박사 25명 등 1,302명이 학위를 받았다.
응용수학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이수현 씨가 성적우수상을 받은 것을 비롯, 행정학과 오은미 씨 등 7명이 활발한 학술, 대외 활동으로 학교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 북미전공을 졸업하는 하영애 씨는 총동창회장상을, 위성정보학과를 졸업하는 이민지 씨는 기성회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박맹언 총장은 이날 식사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학문을 바탕으로 전문 역량을 키워나가고 당당한 자신감과 남다른 도전 정신으로 세상에 첫 발을 딛기 바란다.”고 당부했다.<부경투데이>

△ 박맹언 총장이 2009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졸업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 박맹언 총장이 학위수여식에서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는 후기학위수여식 참석자들.

△ 부경대 관계자들이 학위수여식 후 본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