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짝이는 마케팅 전략을 찾아라 | |||
| 작성자 | 홍보협력과 | 작성일 | 2011-08-16 |
| 조회수 | 1388 | ||
| 반짝이는 마케팅 전략을 찾아라 | |||||
![]() |
홍보협력과 | ![]() |
2011-08-16 | ![]() |
1388 |
|
이들은 한국마케팅관리학회(학회장 노정구)와 부경대학교 마케팅 동아리 MAC(회장 서병재·경영학과3학년) 주관으로 8월 10일부터 3일간 부경대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롯데기업을 주제로 한 마케팅전략을 발표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부경대를 비롯 고려대, 연세대, 베이징대, 와세다대 등 국내·외 79개 대학 240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2박3일 동안 부경대 기숙사에서 함께 숙식하며 마케팅 역량과 전략을 겨뤘다. 학생들은 10일 경희대 나운봉 교수의 강연 ‘브랜드와 광고’를 시작으로 롯데쇼핑(주), KT&G 기업의 실무자 강연, ‘레드브릭스’ 김광연 강사의 ‘공모전의 접근과 기획서 작성’ 등 특강에 참가했다. 12일에는 6명이 한 팀으로 UCC 제작 및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마케팅전략을 겨루는 마케팅전략공모전이 열려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 베스트 UCC상 1팀, 베스트 팀워크상 1팀, 베스트 아이디어상 1팀, 베스트 프레젠테이션상 2명 등 총 50명이 상을 받았다.<부경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