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 투병 중인 상철이를 도와주세요”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2-12-05 |
| 조회수 | 3098 | ||
| “암 투병 중인 상철이를 도와주세요” | |||||
![]() |
대외협력과 | ![]() |
2012-12-05 | ![]() |
3098 |
|
환경대기과학과 학생회장 서성호(3학년), 부회장 이혜진(3학년) 등 학생들은 같은 학과 친구인 배상철 학생(3학년)의 치료비 마련을 위해 뛰고 있다. 배상철 학생은 지난 2010년 군입대를 위해 신체검사를 하던 중 투명세포육종이라는 희귀암 진단을 받았다. 지금까지 항암치료를 받아 왔지만 지금은 면역력이 떨어져 치료를 중단하고 진통제와 산소 호흡기에 의지하고 있는 상태. 환경대기과학과 학생들이 성금 모금에 나선 것은 배상철 학생이 오랜 항암치료로 가정형편이 크게 어려워져 더 이상 치료를 이어가기 힘들어졌기 때문이다. 환경대기과학과 회장, 부회장 및 동기, 선후배 학생들은 배상철 학생의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각 학과를 찾아다니며 도움을 요청하고, 학교 정문 앞에서 피켓과 모금함을 들고 성금 모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혜진 학생은 “병으로 고통스러워하는 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마음이 아픈데, 더 이상 치료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다.”면서, “작은 정성들이 모이면 상철이가 치료를 이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배상철 학생에게 도움을 주실 분은 농협 352-0002-9727-03(예금주 이혜진)으로 입금하거나, 환경대기과학과 사무실(051-629-6635~6), 회장 서성호(010-9099-9783), 부회장 이혜진(010-9334-2476)으로 연락하면 된다.<부경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