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수님들의 사진 솜씨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2-12-12 |
| 조회수 | 1081 | ||
| 교수님들의 사진 솜씨 | |||||
![]() |
대외협력과 | ![]() |
2012-12-12 | ![]() |
1081 |
△ 작품전시회 전경. ⓒ이성재 사진(홍보팀) 나무들과 물이 엉켜 경계가 사라지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사진 한 장. 송명희 교수(국어국문학과)가 선운사 올라가는 입구의 계곡 풍경을 떠온 것이다. 많은 이야기를 하는 듯한 신비로운 프레임이다. 손바닥 안에 늘 작은 디지털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가 느낌이 오는 순간, 얼른 포착한 것이다. 사진을 사랑하는 교수 모임인 부경대학교 교수사진동호회(회장 조태진 에너지자원공학과 교수)가 2012년도 작품전시회를 열고 있다.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로 찍은 작품 51점을 선보이고 있다. 전시 기간은 12월 12일부터 2일간, 장소는 대연캠퍼스 동원장보고관 1층이다. 누구라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작품을 출품한 회원은 류종우 교수(건축학부)를 비롯, 박미옥(해양학과) 황희숙(유아교육과) 권오헌(안전공학과) 임창헌(전자공학과) 교수 등 14명이다. 이 동호회는 월 1회 사진촬영기술, 카메라관리기법 등에 대한 사진 강좌를 열고, 연 6회 공동 출사와 품평회 등을 통해 사진 실력을 연마하고 있다. 사진을 좋아하는 교수 회원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문의 629- 6574 총무 김석윤 교수) <부경투데이> △ 학생들이 작품전시회를 둘러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