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은상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2-12-31 |
| 조회수 | 1288 | ||
| 행정학과, 모의국무회의 은상 | |||||
![]() |
대외협력과 | ![]() |
2012-12-31 | ![]() |
1288 |
|
행정학과 김형민 학생(2학년) 등 37명(지도교수 김준현)은 최근 경기도 부천 가톨릭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한국행정학회(회장 이승종)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동해와 독도문제를 주제로 모의국무회의를 펼쳐 은상을 받았다. 행정학과는 지난해 이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행정학과 학생들은 ‘동해는 일본해가 아닙니다’를 제목으로 모의국무회의를 펼쳐 동해와 독도가 우리나라 영토임을 주장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대안을 찾으려 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편, 한국행정학회는 행정학 전공 학생들이 모의 국무회의를 통해 국정의 기본 계획과 주요 정책에 대한 심의·의결 과정을 이해하고 정부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해마다 전국대학생 모의국무회의를 개최하고 있다.<부경투데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