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터넷정보학회 학술대회, 부경대서 개최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7-04-21 |
| 조회수 | 528 | ||
| 한국인터넷정보학회 학술대회, 부경대서 개최 | |||||
![]() |
대외협력과 | ![]() |
2017-04-21 | ![]() |
528 |

|
한국인터넷정보학회, 부경대서 춘계학술대회 개최 (사)한국인터넷정보학회(회장 정승렬)의 2017년 춘계학술발표대회가 21, 22일 양일간 부경대학교에서 개최된다. 부경대 산업과학기술연구소와 부산테크노파크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ICT산업 발전을 위해 대학, 기업 등의 인터넷정보산업 분야 학술연구 성과와 선도기술 등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다. 21일 미래관 3층 컨벤션홀에서는 부산테크노파크 김태경 원장의 ‘제4차 산업혁명과 지역산업 발전’, 서울디지털재단 이치형 이사장의 ‘디지털과 도시’ 등 초청강연과 함께 학회 임시총회가 열린다. 22일에는 향파관 3층 세미나실에서 논문발표 프로그램이 열려 △지능형시스템, △인터넷교육/응용, △IoT(사물인터넷)/소프트웨어공학, △인터넷과 사회, △클라우드/IT정책 및 서비스/인터넷보안, △데이터과학/빅데이터, △인터넷소프트웨어/인터넷미디어 등 분야의 논문 120여 편이 발표된다. 이어 LGU+, ㈜콤텍정보통신,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기업체 강의 프로그램인 튜토리얼과 포스터발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