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뉴스|첫 눈 왔어요~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8-12-05 |
| 조회수 | 4528 | ||
| 포토뉴스|첫 눈 왔어요~ | |||||
![]() |
관리자 | ![]() |
2008-12-05 | ![]() |
4528 |
오늘 오전 10시 40분쯤 대학본관 601호.
제일 먼저 창 밖의 눈을 발견한 사람은 홍보팀 이성재 포토그래퍼였다.
- 앗, 눈이다...
그리고 마치 사건 현장으로 달려가는 카메라 기자처럼 카메라를 들고 ’’사건 현장’’으로 달려나갔다.
40여분 간 추위에 떨며 니콘 D-1 80~200 망원 렌즈가 담아온
12월 5일 부경대 캠퍼스 풍경, 즐감하시길^^<부경투데이>
▲ ⓒ사진 이성재(홍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