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협, 부경대에 장학금 3,000만원 전달 | |||
| 작성자 | 홍보협력과 | 작성일 | 2010-09-09 |
| 조회수 | 1974 | ||
| 수협, 부경대에 장학금 3,000만원 전달 | |||||
![]() |
홍보협력과 | ![]() |
2010-09-09 | ![]() |
1974 |


△ 수산장학금을 받은 장학생들이 부경대 박맹언 총장, 수협 이종구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재 사진(홍보팀)
수협중앙회가 수산해양 인재양성을 위해 부경대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수협중앙회는 9월 7일 오후 3시 부경대 본관 7층 회의실에서 열린 수산장학금 전달식에서 부경대 식품공학과 이가영 학생 등 15명에게 각각 200만원씩,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종구 수협중앙회 회장과 부산·경남지역 수엽조합장 5명, 박맹언 부경대 총장 등이 참석했다.
수협중앙회는 수산해양 인재양성을 위해 매 학기 부경대학생 15명 내외를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다음과 같다.
△이가영(식품공학과 2학년) △김희애(식품영양학과 2학년) △이다빈(생물공학과 2학년) △김민주(생물공학과 4학년) △조은하(해양생산시스템관리학부 2학년) △박명준(해양생산시스템관리학부 4학년) △이정은(해양생산시스템관리학부 4학년) △하수성(해양바이오신소재학과 4학년) △권순지(자원생물학과 4학년) △김학선(자원생물학과 3학년) △이석진(수산생명의학과 4학년) △윤상호(수해양산업교육과 2학년) △박수정(수해양산업교육과 2학년) △이호성(해양산업경영학부 2학년) △ 전상우(해양산업경영학부 3학년)
<부경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