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부경투데이

  • 국립 부경대학교의 다양한 모습과 소식을 접하시면 부경대학교가 한번 더 가까워집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는 지금 핑크캠퍼스!
작성자 대외협력과 작성일 2016-04-01
조회수 2385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는 지금 핑크캠퍼스!
대외협력과 2016-04-01 2385



△ 벚꽃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학생들. ⓒ사진 이성재(홍보팀)

‘벚꽃이 아름다운 캠퍼스’ 부경대학교에서 벚꽃축제 행사가 열렸다.

부경대 총학생회(회장 하승곤)는 4월 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대연캠퍼스 벚꽃길(중앙로터리~워커하우스) 일대에서 ‘제3회 부경대학교 핑크캠퍼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총학생회는 벚꽃이 만개한 캠퍼스를 배경으로 사진콘테스트, 동아리문화공연, 영화상영, 경품추첨 등 행사를 펼쳤다.

사진콘테스트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3팀)과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5팀)이 상품으로 걸린 가운데 커플과 단체 부문으로 진행됐다.

쇳물결, 네오쇼크, 울림, 씨사운드 등 음악 동아리들은 야외 공연을 펼치며 볼거리를 제공했다.

오후 6시 30분부터는 야외 영화 상영행사가 진행됐다. 상영영화는 ‘비긴 어게인(Begin Again)’

각 단과대학에서는 30여 팀이 참가해 먹거리 판매, 게임, 프리마켓, 사진촬영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쳤다.

이와 함께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무료로 인화해 액자로 제작해주고, 스탬프를 찍어오는 참가자들에게는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열렸다.<부경투데이>


△ 만우절이었던 이날 경영학부 16학번 신입생들이 고등학생 때 입었던 교복을 입고 체육관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동아리 공연을 관람하고 있는 학생들.

△ 디자인학과 행사로 캐리커처를 선물받은 학생들.

△ 동아리 ’나불아뜨리에’가 페이스페인팅 행사를 하고 있다.

△ 한 학생이 제어계측공학과가 마련한 게임에 참가하고 있다. 

△ 활짝 핀 벚꽃을 배경으로 단체 사진촬영하고 있는 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