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 부경대학교

검색

커뮤니티

 

부경투데이

  • 국립 부경대학교의 다양한 모습과 소식을 접하시면 부경대학교가 한번 더 가까워집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 총학 따뜻했다"
작성자 대외협력과 작성일 2017-05-25
조회수 1028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 총학 따뜻했다"
대외협력과 2017-05-25 1028



△ 총학생회 학생들이 직원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 ⓒ사진 이성재(홍보팀) 

부경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이규빈)가 환경미화원 등 대학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식사를 대접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부경대 총학생회는 25일 정오 부경대 미래관 3층 컨벤션홀에서 환경미화원, 경비원, 경비업체 근무자, 변전실 근무자 등 대학의 현장 근무 직원 100여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 행사는 총학생회가 최근 막을 내린 봄 축제 기간 동안 청소, 안전지도, 시설점검 등으로 축제가 원만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총학생회와 단과대학학생회 소속 학생 100여명은 수고해준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직접 점심을 날라 대접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총학생회는 지난 24일에는 학내 전자계시판을 통해 이번 축제를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준 교수 및 직원들에게 감사편지를 올리기도 했다.

부경대 신현일 학생복지과장은 “이날 행사는 학생들과 직원들이 식사를 매개로 소통과 화합의 분위기로 대학축제를 아름답게 마무리한 이례적인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부경대는 지난 16일부터 3일간 열린 봄 축제 때 학생 안전지도와 질서 유지를 위해 직원 비상근무를 실시하며 행사를 도왔다. <부경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