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동문회 이사했다 | |||
| 작성자 | 대외협력과 | 작성일 | 2016-11-18 |
| 조회수 | 548 | ||
| 울산동문회 이사했다 | |||||
![]() |
대외협력과 | ![]() |
2016-11-18 | ![]() |
548 |
|
부경대학교 울산동문회, 사무실 이전 개소식 개최
부경대학교 울산동문회(회장 장광대‧토목공학과 75학번)는 11월 11일 오전 울산시 남구 옥동 사무실에서 동문회 사무실 이전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울산동문회 장광대 회장과 임원, 부경대학교총동창회 임원 및 부경대 서동철 대외협력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 등이 진행됐다. 부경대 울산동문회는 지난 1월 정기총회에서 동문회 명칭을 종전 ‘부경대학교 재울 동창회’에서 ‘부경대 울산동문회’로 명칭을 바꿈에 따라 보다 활발한 활동을 위해 사무실을 울산지방법원 앞으로 이전하고 이날 개소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