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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19고객센터

  • 국립 부경대학교 4119 고객센터입니다.
  • 국립 부경대학교의 학사 및 대학생활에 관한 의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고객(교수, 학생, 민원인)의 대학내 불편 사항을 즉시 해소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스스로 찾아서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현장에서 만족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4119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 민원처리 기한은 7일 이내로 하되, 기간 연장 필요 시 지연 사유를 답변으로 등록 후 게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재답변 처리
         관련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1. 01. 05)」
          - 제14조(질의민원의 처리기한) 행정기관의 장은 질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1.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2. 제도 절차 등 법령 외에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민원: 7일 이내
          - 제15조(건의민원의 처리 기간 등) 행정기관의 장은 건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14일 이내에 처리하여야 한다.

     

  • ☎ ) 외부 : 051)629-4119    /    구내 : 4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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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청운관 노트북열람실 2 개인물품 방치
작성일 2025-11-26 조회수 29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청운관 노트북열람실 2 개인물품 방치
2025-11-26 29
아마 외부인이 학교 도서관이용을 등록하신것같은데 아마 1학기때부터 몇달동안 청운관 4층 라운지에 단백질 쉐이크,비타민, 서적 등 개인 물품을 장기간 방대하게 쌓아두고 치우지 않은 채 계속 사용해 오신 분과 동일한 분으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노트북 열람실2 자리를 차지한 뒤 몇일째 퇴실이후에도 개인 물품을 그대로 두어 사실상 장기간 ‘자리 맡기’를 하고 계십니다. 이로 인해 다른 이용자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으며, 학교 에브리타임에서도 여러 차례 문제가 제기된것을 본적이 있는데 아직도 개선되지 않아 이렇게 게시글을 올립니다. 학교 규정상 자리 이용 후 개인 물품은 반드시 정리해야 하는 만큼, 도서관 마감 이후에도 자리에 방치된 물품에 대해 학교 측에서 수거하거나 별도의 조치를 취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이 분 외에도 비슷한 사례가 몇 건 더 보이는데, 도서관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문제가 점점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학교 측의 적극적인 대응을 부탁드립니다.